마이 폭스바겐 앱은 폭스바겐 자동차 소유 고객들을 위한 다기능 관리 모바일 앱이다. 쉽고 빠른 온라인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고 정비 이력, 보증 만료일, 서비스 쿠폰 등 관련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새 단장은 그동안의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앱의 전반적인 속도 개선과 최신 앱 UI (사용자 인터페이스)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로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바로가기 메뉴를 직접 편집할 수 있는 개인화 기능도 추가됐으며 전기차 경고등 안내 페이지 및 전화 상담 예약 기능을 새롭게 제공해 고객 편의성도 끌어올렸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10월31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으로 소모품 정비 예약 이나 전화 상담을 신청하고 11월14일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 입고를 완료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16명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말에 개별 공지되며 경품은 갤럭시Z 폴드7(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 에어팟 맥스(3명), 버츄어 플러스 화이트&커피 패키지(1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1000명)이 제공된다.
마이 폭스바겐 앱 새 단장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서비스센터와 마이 폭스바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