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가 '마이 폭스바겐 앱' 새 단장 기념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은 마이 폭스바겐 앱. /사진=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폭스바겐코리아는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한층 편리하게 업그레이드된 '마이 폭스바겐 앱'(애플리케이션) 새 단장을 기념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마이 폭스바겐 앱은 폭스바겐 자동차 소유 고객들을 위한 다기능 관리 모바일 앱이다. 쉽고 빠른 온라인 서비스 예약이 가능하고 정비 이력, 보증 만료일, 서비스 쿠폰 등 관련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새 단장은 그동안의 고객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앱의 전반적인 속도 개선과 최신 앱 UI (사용자 인터페이스)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 업그레이드로 직관적인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고객이 원하는 바로가기 메뉴를 직접 편집할 수 있는 개인화 기능도 추가됐으며 전기차 경고등 안내 페이지 및 전화 상담 예약 기능을 새롭게 제공해 고객 편의성도 끌어올렸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앱 리뉴얼을 기념해 10월31일까지 마이 폭스바겐 앱으로 소모품 정비 예약 이나 전화 상담을 신청하고 11월14일까지 공식 서비스센터에 차 입고를 완료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16명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11월 말에 개별 공지되며 경품은 갤럭시Z 폴드7(1명), 다이슨 공기청정기(2명), 에어팟 맥스(3명), 버츄어 플러스 화이트&커피 패키지(10명),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쿠폰(1000명)이 제공된다.

마이 폭스바겐 앱 새 단장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서비스센터와 마이 폭스바겐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