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홈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가 하이마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신규 A/S 서비스 Nearby를 오픈했다. /사진=드리미
스마트 홈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하이마트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신규 A/S 서비스 Nearby를 오픈했다.

드리미는 Nearby 서비스를 통해 전국 300여 개 하이마트 지점에서 A/S 접수가 가능해지면서 고객들의 편리한 인프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23일 밝혔다.


Nearby 서비스 오픈 이전에는 코오롱글로벌이 운영하는 전국 20여 개 오프라인 A/S 센터를 통해 고객 수리를 지원해왔다. 이번 협업으로 전국 300여 개 하이마트 지점에서도 A/S 접수가 가능해지면서 확대된 편의성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Nearby라는 이름은 드리미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 주변에서 가까이 만날 수 있는 서비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Nearby 서비스를 통해 접점망을 확대하며 고객 편의성을 높여 한국 소비자들에게 드리미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사후관리 신뢰성을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드리미는 공식 총판 아이베와 공식 수입원 코오롱글로벌을 통해 정식 판매된 모든 로봇청소기 제품을 대상으로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구매처와 관계없이 하이마트 매장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제품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으로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유상으로 A/S 서비스를 지원한다. 현재는 오프라인 접수만 가능하지만 내년 상반기에는 전용 앱을 통한 온라인 접수 서비스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다.


드리미 관계자는 "하이마트와 함께 선보이는 Nearby 서비스는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A/S를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된 새로운 접점"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한 서비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