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넥스원 2판교하우스에서 열린 '2025 LIG넥스원 패밀리데이' 행사에서 임직원 가족들이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고 있다. /사진= LIG넥스원
LIG넥스원이 최근 2판교하우스에서 임직원 가족을 초청해 '2025 LIG넥스원 패밀리데이'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LIG넥스원 패밀리데이'는 임직원 사기 진작, 가족의 일터에 대한 이해도 및 소속감 강화를 위해 2011년부터 시작됐다. 매년 사업장별로 시기에 맞춰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LIG넥스원의 '가족친화' 경영철학이 반영된 대표적 기업문화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처음으로 2판교하우스에서 행사를 개최하여 임직원과 배우자, 자녀 등 500여 명을 초청해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대표이사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마술 공연, 저글링 공연 등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에게 명예 사원증과 감사장을 증정하고 가족 모두가 함께 할 수 있는 스탬프 투어, 에어로켓, 캐리커쳐 등 다양한 체험 활동도 마련됐다.

신익현 LIG넥스원 대표이사는 "패밀리데이 행사는 임직원과 가족에게 소중한 추억과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개최했다"며 "앞으로도 LIG넥스원은 사람 중심의 경영, 가족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