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은 오는 3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버들장터에서 대규모 프로모션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버들장터는 고객들이 실질적인 구매 혜택을 체감할 수 있도록 사용 후 재발급이 가능한 무제한 쿠폰팩을 선보였다. 행사 기간 가장 많은 금액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는 특별한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 참여 고객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됐다.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포토 리뷰를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버들장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쿠폰을 지급한다.
행사 상품군은 건강식품, 생활용품, 구강케어, 뷰티, 반려동물용품, 선물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고객들은 각 카테고리의 인기 제품을 최대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다가오는 연말을 앞두고 가족·지인 등에게 마음을 전하기 좋은 실속형 선물 아이템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버들장터 블랙프라이데이는 연중 가장 큰 폭의 할인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온라인몰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