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한겨울 라운드 흔들림 없는 플레이를 도와주는 '윈터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보온성과 활동성을 강화하고, 하나의 제품으로 여러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멀티 다운 제품을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윈터 다운 컬렉션은 체온 유지와 활동성을 동시에 고려해야 하는 겨울 필드룩을 위해 기획됐다. 보온성, 경량성, 방풍 등 기능성을 균형 있게 갖춘 테크니컬 다운 시리즈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라인 '엑셀러'(XCELER)에서는 남녀 코어 다운 점퍼를 선보였다. '여성 코어 다운 점퍼'는 가벼운 착용감과 보온성이 장점이며, 유연한 퀼팅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에서 모두 활용할 수 있다. '남성 코어 다운 점퍼'는 테크니컬 설계를 기반으로 제작해 낮은 기온에서도 안정적인 활동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대표 멀티 다운 제품으로는 '여성 스웨이드 2in1 중량 다운 점퍼'와 '남성 3in1 패딩 점퍼'가 출시됐다. 두제품 모두 내피와 외피가 분리되는 디자인으로 기온 변화에 맞춰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관계자는 "이번 다운 컬렉션은 기능성을 기본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변형 스타일이 가능해 겨울 라운드를 위한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혹한의 기온에서도 따뜻함과 활동성을 모두 잡을 수 있는 라인업을 지속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오는 12월4일까지 '블랙 메가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겨울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금액대별 할인 쿠폰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