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우쿠우는 1일 '얼큰함'과 '치즈의 풍미'를 핵심 콘셉트로 한 총 19종의 겨울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입안을 자극하는 매운 요리와 고소하게 감싸는 치즈 요리를 조화롭게 구성해 다양한 고객 취향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신메뉴는 스시, 롤, 샐러드, 즉석요리, 핫푸드, 디저트 등 전 카테고리에 걸쳐 다양하게 구성됐다.
스시와 롤 코너에는 치즈타코야끼초밥, 고단백 치즈시로미야끼초밥, 화(火)끈우삼겹직화롤, 치즈버거롤이 새롭게 추가돼 풍미를 더했다. 샐러드 코너에는 치즈탄두리샐러드가 마련됐다.
즉석요리와 핫푸드 코너는 치즈와 매운맛의 대비가 특징이다. 맥앤치즈피자, 치즈토마토미트로프, 치즈버터고구마, 치즈한입스테이크 등 고소한 치즈 메뉴와 함께 화끈낙지호롱구이, 쿠화(火)치킨, 화끈꼬치어묵탕, 홍초화닭갈비 등 겨울철 추위를 녹일 얼큰한 요리가 준비됐다.
디저트 라인업으로는 애플타르트, 커스타드타르트, 황치즈크로와상, 치즈케이쿠아이스크림 등을 선보인다. 특히 브랜드 마스코트 캐릭터를 활용한 '쿠웅이 찐빵'을 출시해 어린이 동반 가족 고객에게 시각적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쿠우쿠우 관계자는 "연말은 소중한 사람들과 음식을 나누는 시간인 만큼 맛과 비주얼 완성도를 높이는 데 집중했다"며 "얼큰함과 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진 이번 신메뉴와 함께 특별한 연말 식사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신메뉴는 전국 쿠우쿠우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