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오는 4일까지 온라인 공식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랙 메가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할인 쿠폰 증정과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겨울 제품을 10만원, 3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 3만원, 5만원 추가 금액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7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파우치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보스턴백을 제공한다. 베네핏 혜택과 사은품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방한 아이템 구매 고객을 위한 '윈터 기어 페스타'(WINTER Gear FESTA)도 동시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5% 마일리지 리워드 적립과 방한 아이템 카테고리 한정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 혜택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윈터 다운 컬렉션'과 '윈터 에센셜 컬렉션'을 잇달아 출시하며 겨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골퍼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따뜻한 겨울 라운딩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