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오는 4일까지 온라인 공식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랙 메가위크'를 진행한다. /사진=테일러메이드 어패럴
한성에프아이의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연말을 맞아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매 금액별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해 겨울 골프를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오는 4일까지 온라인 공식 스토어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랙 메가위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할인 쿠폰 증정과 사은품 지급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행사 기간 동안 겨울 제품을 10만원, 30만원, 5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1만원, 3만원, 5만원 추가 금액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마련했다. 70만원 이상 구매 시 고급 파우치를,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보스턴백을 제공한다. 베네핏 혜택과 사은품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방한 아이템 구매 고객을 위한 '윈터 기어 페스타'(WINTER Gear FESTA)도 동시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에서는 5% 마일리지 리워드 적립과 방한 아이템 카테고리 한정 5%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구매 금액에 따른 추가 사은품 혜택도 제공한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최근 '윈터 다운 컬렉션'과 '윈터 에센셜 컬렉션'을 잇달아 출시하며 겨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한 해 브랜드를 사랑해 주신 골퍼들을 위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다양한 혜택과 함께 따뜻한 겨울 라운딩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