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그룹은 동아제약의 기존 홈페이지를 3사 분할에 춰 개편하면방문 고객의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1일 밝혔다. 각 홈페이지는 동아쏘시오홀딩스(www.donga.co.kr), 동아ST(www.donga-st.com), 동아제약(www.dapharm.com)으로 접속하면 된다.

이번에 선보이는 3사 홈페이지는 (구)동아제약이 지주사 체계로의 전환을 위해 분할됨에 따라 각 사의 사업영역에 맞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동아쏘시오그룹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고 기업 이념과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심플하고 세련된 레이아웃과 사용하는 사람의 시선 및 동선을 고려한 디자인을 채택했다. 장애인과 고령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이 차별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웹 접근성과 서로 다른 기기와 브라우저에서도 사이트가 동일하게 보이도록 하는 웹 표준성도 강화했다.


동아쏘시오그룹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방문고객들이 쉽게 정보를 찾고 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고객들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정확하고 신속하게 얻을 수 있고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해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