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은 LG디스플레이에 대해 "미국 블랙프라이데이 시즌 진입으로 단기 모멘텀을 확보했다"며 "현 주가수준은 2014년 1분기 실적 부진 우려가 반영되며 PBR 밴드 하단부에 위치해 있어 가격 메리트가 반영될 수 있는 시점"이라고 평가했다.
제일기획은 "광고 성수기 진입 및 2014년 2월 동계올림픽 관련 사전 마케팅 진행으로 4분기에 실적 개선이 나타날 전망"이라며 "2014년 글로벌 스포츠이벤트 개최 집중에 따른 우호적인 광고경기 여건과 삼성전자의 해외 마케팅 강화에 따른 수혜가 있을 것"으로 전망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