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탈출을 꿈꾸는 여성들에게 목적형 스파가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리조트 스파를 통합한 데스티네이션 멤버십 스파 회원권이 출시돼 화제다.

‘데스티네이션 스파’란 기존에 단편적으로 즐기던 개별 스파와는 달리 자연 속에 1일~수일을 머무르면서 전문적인 스파 서비스를 받고, 심신을 치유하는 체류 목적형 스파를 말한다.
이런 취지로 멀티플렉스 스파 전문 리조트인 리솜리조트(www.resomspaclub.com)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솜스파클럽’은 도시의 단순 마사지샵이나 호텔 휘트니스센터와는 다르게 청정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3곳의 리조트에서 즐기는 71가지 스파를 컨셉으로 하는 프리미엄 스파멤버쉽 회원권이다.

‘리솜스파클럽’은 각각의 리조트에 따라 특화된 컨셉을 가지고 고객들이 다양한 스파를 경험하게 하는 것에 중점을 둔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워터파크 중심의 물놀이 공간을 넘어 동남아의 뷰티스파와 한국형 테스티네이션 스파인 포레스트 힐링스파, 그리고 천연온천수를 이용한 온천테마파크와 안면도 꽃지바다의 낙조를 바라보며 즐기는 유황해수 노천스파까지 각각의 선호에 따라 선택하여 스파를 즐길 수 있다.

또 수치료 시설과 개인의 체질별 스파 코스를 운영하고, 아이들을 위한 키즈클럽과 프로그램들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각 리조트마다 우수한 뷰티센터까지 갖추고 있어 완벽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으며, 체질 및 건강상태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스파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일정 시간 상시 운영되는 피트니스클럽과 요가, 명상, GX, 힐링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준비된다.

현재 모집중인 리솜스파클럽의 회원의 되면 안면도 리솜오션캐슬, 덕산 리솜스파캐슬, 제천 리솜포레스트 세 곳의 메인 스파 시설을 연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리조트 내 뷰티, 편의, 식음 등 부대시설 이용 시 10~30% 할인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특히 고가의 회원권이 있어야 이용할 수 있었던 리솜리조트 객실을 1천만원대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이며 회원전용의 중국 웨이하이 골프장 부킹 혜택도 주어진다. 정상가의 15%인 창립회원가는 개인회원 1,150만원부터 가족회원 1,600만원까지이며 5년 만기 이후에는 보증금 반환 또는 연장 가능하다.

리솜리조트 서환석 대표이사는 “놀이와 레저에 치우치기 보다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휴식과 휴양에 초점을 맞추어 물과 숲 등 자연물을 이용한 스파 트랜드를 이끌어 온 리솜이 또 한번 스파회원권 탄생으로 새로운 리조트 레저스타일을 제안한다”며 “리솜스파클럽 출시로 인해 스키와 골프 회원권에 이어 새로운 트렌드의 취미활동 및 레저문화로 스파가 정착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리솜스파클럽의 입회 문의 및 상담은 리솜리조트 본사 마케팅부(02.5989.114)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