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Gc워치 전 매장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Gc워치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영화 ‘가시’ 예매권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해당 예매권은 1인당 2매 제공이며 예매권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할 예정.
또 오는 16일까지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를 통해 ‘가시’를 예매하는 고객 대상으로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네이버 영화 예매에서 ‘가시’ 예매시 자동적으로 응모되는 방법이며 당첨자 중 한명에게 Gc워치 남성용 시계를 증정한다.
Gc워치 관계자는 “영화 ‘가시’의 개봉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 할 수 있어 기쁘다”라며 “영화 관람도 하고 경품으로 Gc워치를 만나볼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미지제공=유끼>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