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신세계(대표이사 유신열)가 지난 2개월간의 영업실적을 분석해 본 결과, 선글라스 18.5%, 스포츠 용품 15%, 골프 13%, 여름용 시즌 액세서리 5.8%, 영캐주얼 12.1%, 아동 4.3% 등 야외활동 상품군의 매출이 신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 같은 야외활동 관련 상품의 판매 호조세를, 때이른 초여름 날씨에 의한 골프나 캠핑 류의 야외 스포츠 활동 및 봄축제 나들이용 상품들을 찾는 수요의 급증에 따른 것으로 분석된다.
광주신세계 영업기획 곽영민팀장은 “예년보다 일찍 찾아 온 초여름 날씨로 야외활동을 즐기는 고객이 많아졌다”며 “초여름에 어울리는 상품구색을 더욱 확대하고 이에 맞는 이벤트 기획도 적극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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