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무상점검 서비스는 차별화된 고객 통합관리서비스인 ‘OS2CS(One Stop Customer Care Service)의 일환으로, 안전한 휴가철 및 추석 귀성길을 대비해 진행된다.
고객들에게 서비스 안내 문자를 발송하여 긴 연휴 전 미리 제품 상태를 점검할 수 있도록 하여, 고장으로 인한 불편함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이번 점검 중에는 최신 펌 웨어 업그레이드를 비롯해 고온 동작 안정화를 위한 부품 및 코드 추가, SD메모리카드 점검을 실시한다.
특히 1:1 무상대여 서비스를 실시해, 수리가 필요하여 제품을 맡겨야 할 경우 대체 제품을 대여해 주어 고객들이 수리로 인해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불편함을 겪는 일이 없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솔루션은 7월부터 업계 최초로 고객 통합관리서비스(OS2CS’)를 실시 중에 있다. OS2CS는 고객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원 스톱 서비스로, 제품 구매 시 무상 장착부터, 무상 점검·교체·대여 및 보상판매에 이르기까지 사후관리 서비스를 통합으로 받을 수 있는 진화된 신개념 사후관리서비스다.
이정원 세미솔루션 대표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만족 그 이상을 목표로 고객 입장에서 생각하고 움직이겠다”며 “세미솔루션의 프리미엄 고객 통합관리서비스(OS2CS)는 앞으로도 계속 진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