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저녁으로 서늘해진 날씨에 하나 둘 긴 옷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옷뿐만 아니라 환절기인 가을 날씨에 거칠어지고, 트러블이 생기기 쉬운 피부도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스웨덴 스킨케어 브랜드 '스웨덴 에그팩'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환절기 피부 관리법을 제안한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각질 케어'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각질이 일어나기 쉽다. 피부에 쌓인 각질은 땀이나 미세먼지들과 엉기면서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하고 거칠게 만들어 메이크업이 밀착되는 것을 방해한다.
달걀흰자 팩을 기초로 만들어진 '스웨덴 에그팩'은 부드러운 거품으로 스크럽하는 방식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각질 케어 아이템이다. 달걀흰자에 함유된 단백질 성분이 각질 제거와 동시에 모공을 수축시켜 피부를 매끄럽게 해줄 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 지속 시간을 12시간까지 늘려준다.
▶각질 제거 후, 촉촉하게 '피부 보습'
깔끔하게 각질을 케어 했다면 보습 제품으로 촉촉하게 마무리 하는 것이 중요하다. 각질제거 후에는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우므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줘야 한다. 특히 건조해지고 주름이 생기기 쉬운 눈가와 입 주변은 아이크림과 영양크림 등을 덧발라주는 것이 좋다.
한편, '스웨덴 에그팩'은 오는 8월 23일, GS홈쇼핑에서 오후 3시 10분부터 8월 마지막 판매 방송을 진행한다. 추석 특집 방송으로 진행하는 이날 방송에서는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빅토리아 선물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상품평 작성 시, 식스 정품박스를 1박스 더 받을 수 있다.
<사진=스웨덴 에그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