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는 오는 5월말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2011년식 수입차 운전고객에게 SK ZIC의 수입차 전용 엔진오일인 ‘ZIC XQ TOP’ 제품과 필터류를 3만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교환해준다.
‘ZIC XQ TOP’ 제품은 국내에서 유일하게 폭스바겐-아우디그룹의 최신 성능규격(VW 504/507) 승인서까지 보유한 최고급 합성유 제품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에서 가까운 행사 시행 매장을 확인하고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600-1600)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 가격은 15만원~30만원 대에 형성돼 있는 수입차 공식 서비스센터의 엔진오일 교환비용 대비 80% 이상 저렴한 수준이고 체험기간이 아니더라도 40% 이상 저렴한 가격으로 엔진오일을 교환할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수입차 정비사업 네트웍과 서비스 범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스피드메이트는 세계적인 부품 전문업체인 Mann, TRW 등으로부터의 제품 조달을 통해 지난해 9월부터 수입차 경정비가 가능한 매장 확대에 본격적으로 나서 현재 120여개소에서 기존 대비 30~40% 저렴한 가격으로 엔진오일, 브레이크 패드, 에어컨 필터, 배터리 타이어 등 10여 가지 소모품에 대한 정비 및 교체를 진행하고 있다.
또 올 1월에는 연회비 2만5000원에 주요 서비스 할인 및 세차를 제공하는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멤버십’을 선보이는 등 운전고객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