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브랜드 밀레가 아웃도어 기술력에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밀레 골프 라인'을 론칭한다고 5일 밝혔다.
밀레 관계자는 “2~30대의 신규 골프인구 유입 증가로 심플하면서도 기능적인 골프웨어를 원하는 젊은 소비층이 늘어난 것을 반영해 골프 라인을 론칭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푸조 자동차 특유의 사자 로고와 밀레 로고를 베리에이션해 양사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냈으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그 동안 노후한 디자인 경향을 지적 받아온 골프웨어 시장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앞으로 전국 밀레 매장은 물론이고 국내 주요 푸조 자동차 전시장에서도 밀레 골프 라인을 팝업스토어의 형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푸조 자동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코-프로모션(Co-Promotion)도 계획 중에 있다.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이사는 “아웃도어와 스포츠업계 사이의 경계가 점차 희미해지고, 아웃도어의 남다른 기술력이 타 영역에서도 인정 받고 있는 만큼 실용성과 디자인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밀레 골프 라인이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밀레>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