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해보험의 ‘Yes!365건강보험’은 질병·상해 등을 보장하는 건강보험이다. 기본적인 실손 담보는 물론 21가지에 달하는 수술비, 장애진단금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리스크를 종합적으로 대비할 수 있어 사회초년생에 적합한 상품이다.

암 진단비는 일반 암과 유사 암, 10대 고액 암, 5대 고액 암, 두번째 암 등 총 다섯가지로 나뉜다. 암 유형별 치료비용과 치료기간 등에 맞춘 적정비용을 효율적으로 보장한다. 암 종류에 따라 진단비를 최대 5번까지 받을 수 있다.


상해나 질병으로 장애가 남게 됐을 때 장애등급에 따라 최대 3억여원까지 장애진단금을 지급한다. 장애 발생 이후에도 생계비를 보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보험기간 중 상해나 질병으로 80% 이상 고도후유장해를 입었을 경우 경제능력이 상실된다는 점을 감안해 보험료 납입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
특히 21가지에 달하는 수술비 보장항목은 통상 보장하는 16대 질병에 특정 4대 질병인 담석증과 사타구니탈장, 편도염, 축농증, 치핵을 더한 것이다. 치핵은 우리나라 국민이 가장 많이 받는 수술 2위로 꼽히는 질병이다.


또 당뇨망막병증과 녹내장, 황반변성 등 3대 안과질환에 대해서도 수술비를 지급한다. 입원 시 기존 입원일당 외 수술입원 일당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여성의 경우 발가락 후천변형수술비, 중증루프스신염, 유방암으로 인한 유방수술비 등 특화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