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년에 비해 길고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올 여름, 실내 및 야외 활동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냉감소재 패션 아이템이 올해도 각광받을 전망이다. 푹푹 찌는 무더위에도 상쾌한 컨디션을 유지하고 싶다면 냉감 소재가 적용된 셔츠를 선택하는 것은 어떨까?



닥스셔츠는 뜨거운 날씨 속에서도 시원하고 쾌적하게 즐길 수 있는 쿨링 소재가 적용된 아이스 쿨러 셔츠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흡건, 속건 및 UV 차단 멀티 기능성 아이스 쿨러 소재로 제작된 닥스 셔츠는 자외선 차단 효과가 겸비돼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 시에도 착용하기 좋다.



닥스셔츠의 아이스 쿨러 셔츠는 아스킨과 ATB-UV 기능이 추가돼 더 특별하다. 아스킨 소재는 매우 가볍고 시원한 감촉을 선사해 봄부터 여름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소재로 피부에 자극이 없고, 항균과 정전기 방지 기능을 고루 갖춰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 활동에도 적합하다.



투박한 코튼 소재와는 다르게 은은한 광택이 돋보여 비침 방지 효과는 물론 부드러움과 직립성이 우수하다. ATB-UV 소재 역시 자외선차단 소재로 강렬하게 내리쬐는 햇볕 자외선을 90% 이상 차단시켜 피부화상, 노화, 기미 등이 생기지 않게 막아준다.



또한, 마름모 패턴의 로고와 쟈가드의 우아한 광택과 부드러운 촉감이 어우러진 실크 같은 느낌을 자아내며, 카라 뒷 중심의 로고와 크리스탈 자수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가격은 16만 8000원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스 쿨러 셔츠는 전국 닥스셔츠 매장 및 트라이본즈 공식홈페이지(www.tribons.com)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닥스셔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