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치유력 강연회 포스터.
메르스 확산으로 인해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17일 서울에서 '이제는 자연치유력이다'를 주제로 특별강연이 열린다.
단월드, 한문화멀티미디어, 브레인트레이너협회, 한국뇌과학연구원이 후원하고 힐링명상 체인지TV(www.changetv.kr)가 주최하는 이번 특별강연은 'Body- 스트레스 모드를 끄고 힐링모드를 켜라', 'Mind- 마음은 힘이 세다, 솔라바디명상', 'Brain- 뇌와 자연치유력의 비밀'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되며, 3명의 강사가 초청된다.
체인지TV 관계자는 "의학은 발달하고 건강정보는 넘치나 인체 건강의 근본적인 열쇠는 우리 몸이 본래 가진 면역성, 자연치유력의 증진"이라며, "우리 몸은 끊임없이 균형과 건강으로 돌아가도록 설계되어 있는 만큼, 누구나 갖고 있는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생활 속 원리와 방법을 전하는 대한민국 치유방송으로서의 길을 걸어갈 것"이라고 세미나 개최배경을 설명했다.
2012년 오픈한 체인지TV는 회원 6만명을 가진 국내 최대 체험형 힐링사이트로 자연소리와 휴(休), 직장인 라이프체조, 키즈멘탈헬스, 호흡의 정석, 포지션테라피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 사용자들은 구글스토어에서 '체인지TV' 앱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별강연은 오는 17일(수)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서울 강남 북티크에서 진행되며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다. 참가비는 1만원이다. 체인지TV 홈페이지 On-Air 혹은 N스크린 에브리온 채널111번(체인지TV)에서 모바일 생중계 된다.
한편, 체인지TV는 국민건강 캠페인 차원에서 지난 6월 11일부터 연회원 멤버십 가입시 ‘자연치유력의 비밀, 솔라바디’ 책 무료증정과 솔라바디 555운동법 온라인코스를 서비스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