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메뉴는 서가앤쿡의 새로운 주력상품으로 자리잡은 한상의 새로운 변신이 주목 할만 하다. 기존의 목살한상, 폭립한상, 치즈한상에 새롭운 ‘한상’들이 추가 된다.
기존의 한상 외에 ‘버터꿀갈비 한상’과 ‘돈후라이드 한상’이 새로운 한상의 라인을 형성하게 된다. 목살 샐러드가 나오던 플레이트에 목살 스테이크 대신의 플레이트 사이즈에 필적하는 넉넉한 사이즈의 떡갈비 샐러드와 돈가스 샐러드가 제공되는 것이 인상적이다.
특히 ‘버터꿀갈비한상’에서 제공되는 떡갈비와 아래에 있는 샐러드, 특제 두반장 소스를 함께 먹을 경우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쌈을 싸먹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는 메뉴이다.
이와 더불어 치즈한상은 서가앤쿡 치즈피자의 종류가 늘어나면서 ‘달콤감자치즈한상’, ‘불고구마치즈한상’으로 세분화 될 예정이다. 또한 스테디샐러 메뉴인 고르곤졸라피자한상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서가앤쿡 신메뉴에서 가장 주목할만한 메뉴로는 ‘하얀 토마토 파스타’를 손꼽을 수 있다.
▲ 하얀 토마토 파스타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하얀 토마토 파스타는 토마토 파스타 위에 새하얀 크림이 올라가 있는데, 먹을 때 파스타와 크림을 섞게 되면 선홍빛으로 변하게 되는 로제파스타이다. 넉넉한 양과 독특한 외관, 섞으면 변하는 재미와 맛까지 네 가지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메뉴라고 관계자는 전하고 있다.
서가앤쿡은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 중에 있다고 전하고 있다. ‘미니한상’과 ‘찰칵 콘테스트’가 바로 그것이다. 미니한상은 유아들과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 여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이번 신메뉴를 출시하면서 고객들에게 사은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라고 한다.
또한 이제는 신메뉴 출시 때마다 진행하고 있는 ‘찰칵 콘테스트’를 통해서도 미니한상을 전달 할 예정이라고 전하고 있다.
찰칵 콘테스트는 서가앤쿡에서 신메뉴를 출시할 때마다 시행하고 있는 SNS 이벤트로 자세한 사항은 서가앤쿡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서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