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된 배출가스 규제에 부합하기 위해 지게차 신규모델에 새로운 엔진과 부품이 탑재되면서 기존 모델보다 가격이 350~450만원(디젤 2~3.3톤 기준) 올랐다. 이에 고객들의 구매부담은 물론 신형 모델에 대한 관리 부담도 커진 상황.
현대커머셜 지게차 정비리스 상품은 구매에 필요한 목돈마련 부담 없이 약정기간 동안 매월 리스료만을 납입하고, 안정적인 정비서비스도 무상으로 받을 수 있어 차량운영과 관리부담을 획기적으로 해결한 상품이다.
리스 약정기간은 36개월 또는 48개월 중 선택 가능하며, 리스이용 첫 달에 납입해야 할 부가세를 유예(3개월)해 주는 상품 선택도 가능하다. 약정기간 종료 후에는 반납 또는 연장이 가능하며, 사전에 약정된 중고차 가격으로 매입도 가능하다.
정비서비스의 경우 현대중공업 표준 장비관리 기준에 맞춰 소모품 교환 시 100% 현대중공업 순정부품만 사용되며, 정기 예방점검 서비스가 제공된다. 정기 예방점검은 고객이 정한 연간정비 일정에 따라 정비기사가 현장 방문해 소모품(오일·부동액 등)과 기능품(엔진·미션 등)을 수리·교환하는 정비서비스다. 전용 콜센터를 통해 연간정비 일정변경과 추가 점검요청도 가능하다.
이밖에 리스기간 내 타이어 전량 1회 무상교환 혜택도 제공된다. 장비고장 시에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되는 고객 콜센터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현대커머셜 지게차 정비리스 상품 신청 및 문의는 가까운 현대중공업 지점 또는 현대커머셜 고객센터로 전화하면 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