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천향 야외스파에 위치한 이벤트 스파 중 한 곳을 리모델링 해 마련한 ‘아모르스파’는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사랑의 신(그리스 신화의 에로스)의 이름을 따 만들어진 공간이다. 이름처럼 연인을 위한 공간으로 사랑받고 있다.
스파 전체를 원목으로 감싸 지붕과 창을 만들어 아늑한 분위기를 내었고, 비치배드도 놓여있다. 아모르스파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사전 예약이 필요하다.
먼저 1층 야외스파 구명조끼 대여소에서 원하는 시간을 예약하고, 예약한 시간 10분 전에 구명조끼 대여소로 도착해 원하는 입욕제를 선택한 후 가이드의 안내에 따라 입장하면 된다.
성수기 기간동안에는 하루 4타임을 운영하는데 오전 10시, 오후 1시, 4시, 7시에 입장하며 이용시간은 2시간이다. 2~4인까지 이용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단위 이용객이나 연인사이에 이용하기 좋다. 이용금액은 인원에 상관없이 한 타임에 4만원이다.
리솜리조트 아모르스파의 가장 큰 장점은 매타임 탕 안의 온천수를 새로 바꾼다는 점이다. 딸기, 뱃부, 체리, 인삼 등의 다양한 입욕제 중 자신이 원하는 입욕제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한번도 사용하지 않은 새로운 온천수에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어린 자녀와 함께 온 가족단위에도 인기가 높다.
아모르스파 이용객은 내부에 위치한 비치배드를 이용할 수 있으며 구명조끼도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는 즉석사진도 촬영해준다. 아모르스파 이용 중에는 천천향 내에서 판매하는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