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 데코르테’가 브랜드 탄생 45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런칭한 신개념 워터 에센스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의 글로벌 캠페인 모델로 ‘케이트 모스(Kate Moss)’를, 국내 캠페인 모델로는 ‘장윤주’를 기용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에 캠페인 모델으로 발탁된 ‘케이트 모스’와 ‘장윤주’는 데코르테의 워터 에센스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출시를 알리는 활동을 시작으로 광고, 영상, 이벤트 등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9월부터 전개할 예정이다.

‘데코르테’ 관계자는 “스스로의 잠재력과 열정, 누구도 따라 할 수 없는 케이트 모스, 장윤주의 독보적인 스타일은 ‘코스메 데코르테’의 독보적인 리포솜 캡슐 기술과 많이 닮아 있다는 점에 주목해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선택했다”며, “더욱더 진화된 또 하나의 리포솜 캡슐 개발로 탄생한 리포솜 트리트먼트 리퀴드 제품은 끊임 없이 한계에 도전하는 케이트 모스, 장윤주와 함께 널리 이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더 잘 나타내는 커뮤니케이션 로고 ‘데코르테’가 탄생 한 만큼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입지를 키우고 새로운 무대로 나아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코스메 데코르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