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www.yogiyo.co.kr)는 BHC치킨과 손잡고 ‘목금 연속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17일 ,18일 양일간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앱 내 등록된 BHC치킨 가맹점에서 주문시 참여할 수 있다. 별도의 쿠폰코드 없이도 ‘요기서결제’를 통해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BHC 게릴라 할인 이벤트는 놀부, 원앤원에 이어 요기요가 대형 프랜차이즈와 함께 하는 세번째 할인 이벤트로, 대형 프랜차이즈 특성상 가맹점이 전국적으로 분포 돼 있어, 전국 단위의 배달 음식 이용자들에게 골고루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요기요 관계자는 "단기간내 고객에게 높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게릴라 이벤트를 통해 가맹점주도 신규 고객 확보와 매출 증대 효과를 얻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형 프랜차이즈와 함께 가맹점주, 고객이 모두 만족하는 이벤트를 계속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요기요는 이달 23일까지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찌개,원할머니정성도시락 주문시 5,000원 자동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