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 주관의 ‘한국의경영대상’은 기업의 전사적 혁신역량을 기반으로 기업을 둘러싼 다양한 이해관계자 중심의 경영방식을 통해 가치를 창출, 궁극적으로 대내·외 이해관계자들로부터 공감과 신뢰를 받는 기업에 수여하는 상으로 그 중 ‘이미지 가치 최우수기업’은 최근 3년간 존경받는 기업 조사결과를 기반으로 선정한다.
아시아나는 참신한 서비스, 정성스러운 서비스·상냥한 서비스·고급스러운 서비스로 손님과 공감하고 신뢰를 드리고자 전사적인 직원 교육을 비롯하여 여객·정비·운항 등 모든 부문에 걸쳐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그 결과 ‘이미지 가치 최우수기업’에 선정되었다.
아시아나항공 조규영 여객본부 부사장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공감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도록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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