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브랜드 디어베리가 코코의 시크릿 레시피 ‘내추럴 제주 퍼퓸 핸드크림’ 3종을 출시했다.
디어베리 내추럴 제주 퍼퓸 핸드크림은 싱그러운 제주의 자연 성분이 가득한 제품으로 주름개선 기능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에 해로운 파라벤, 벤질알코올, 클로네페신은 제거하고 피부 속부터 부드럽게 가꿔줄 천연 쉐어버터를 다량 함유하여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된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향을 극대화한 디어베리의 퍼퓸 핸드크림은 녹차, 동백꽃, 치자꽃의 3종으로 출시되었으며 각각의 천연 추출물을 함유하여 신선한 향이 오랜 시간 지속된다는 브랜드 측 설명.


디어베리 김득환 사장은 “시장 내 다양한 브랜드의 핸드크림이 출시되고 있는 상황 속에서 이 제품은 기존 디어베리의 「코코의 시크릿 레시피」 캐릭터인 고양이 코코 캐릭터를 패키지에 삽입하여 소비자에게 귀여우면서도 친근감 있게 다가갈 수 있게 기획한 제품이다” 며 “소비자들의 손 건강을 지키기 위해 화학성분을 가능한 배제하고 천연성분을 더한 건강한 핸드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디어베리 내추럴 제주 퍼퓸 핸드크림 3종은 디어베리 온라인 몰(www.dearberry.com), 롯데면세점몰, 버터샵 홍대점과 코엑스점, 아트박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