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에는 1~2만원대의 부담 없는 세트부터 20만원대 프리미엄 선물 세트까지 성별, 연령대, 취향을 폭넓게 아우를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우선, 프랑스 대표 자연주의 브랜드 ‘레노(LAINO)’의 ‘크림 포 찹트 앤 데미지드 핸즈’와 ‘퍼퓸 립 케어’로 구성된 세트를 1만76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스위스 혁신 화장품 기업 ‘라보’(LABO)에서 선보인 ‘필레리나(Fillerina)’의 트리트먼트 앰플세트 ‘필레리나 그레이드2’는 특별 할인가인 10만원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대학 새내기 등의 가족 및 친척과 연인 등 젊은 층 선물로 ‘MOHA 메이크업 세트’를 3만3500원에 판매한다. 빛의 컬러 전문가 모하 안종연 작가와 ‘컬러니어’의 콜라보레이션 한정판으로 아트웍이 구현된 감각적인 케이스와 선명한 발색의 립락커, CC쿠션으로 구성되었다.
정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됐다. 피부리듬을 지켜주는 저자극 성분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디28(D28)’의 ‘펑셔널 라인’은 피부 주름과 탄력을 관리해주는 기능성 화장품으로,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펑셔널 라인 4종 중 2종 구매 시 ‘아이존 크림’(1만9000원)’ 정품을 같이 받을 수 있다.
또한, 젯셋족을 위한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의 ‘베니스 인첸트먼트 아이 섀도우 팔레트’ 신상품을 구매하면 ‘젤 립 컬러(2만9000원, 컬러 랜덤)’ 정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모로코 여인들의 아름다움을 뉴욕의 세련된 감성으로 담아낸 유기농 스킨케어 '카히나(Kahina)’의 ‘아르간오일’과 ‘나이트크림’ 구매 시 ‘카히나 핸드 앤 바디 밤 페즈(7만3000원)’를 증정한다.
벨포트 관계자는 “민족 대표 명절인 설을 맞아 색조 화장품부터 고기능성 셀프 리프팅 제품 까지 다양한 기프트 세트를 연령별, 성별 등 가족들 선물로 알맞게 추천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했다” 며, “즐거운 명절에 온 가족을 위한 가슴 따뜻한 선물을 나눌 수 있도록 좋은 혜택으로 풍성하게 선보이는 만큼 이번 기회를 통해 감사의 마음이 잘 전달 되길 바란다"고 말했.
<이미지제공=벨포트>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