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위크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창업의 모든 것
ABC마트는 지난 2002년 설립된 슈즈 멀티스토어로 현재 전세계 150여개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고, 180여개 매장을 갖췄으며, 이번에 ‘신발에 대한 열정과 전문성을 갖춘 신발 전문가’를 표방하는 유통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새로운 BI 및 브랜드 슬로건, 기업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BI는 ABC마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도록 브랜드 슬로건을 추가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는다. 또한, ABC마트는 세상의 모든 신발을 제공하는 유통브랜드의 이미지 부각을 위해 최초의 기업브랜드 TV광고를 시작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는 차별화된 제품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타깃 세분화와 유통다각화를 통해 국내 대표 슈즈 유통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가고 있다.” 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합리적인 슈즈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전문가로서, 신발 쇼핑의 즐거움과 신뢰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ABC마트>
신규 BI는 ABC마트의 브랜드 메시지를 직관적으로 나타낼 수 있도록 브랜드 슬로건을 추가한 디자인으로 선보였는다. 또한, ABC마트는 세상의 모든 신발을 제공하는 유통브랜드의 이미지 부각을 위해 최초의 기업브랜드 TV광고를 시작한다.
ABC마트 관계자는 “ABC마트는 차별화된 제품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타깃 세분화와 유통다각화를 통해 국내 대표 슈즈 유통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가고 있다.” 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합리적인 슈즈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전문가로서, 신발 쇼핑의 즐거움과 신뢰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제공=ABC마트>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