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남성 크로커다일’이 2016 F/W 상품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9일 ‘남성 크로커다일’은 밀레니엄 힐튼 호텔에서 전국 대리점주를 초청해 2016 F/W 상품 설명회를 진행했다. 브랜드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매장 환경 개선 및 매출 증대 영업 전략을 제시하고 더불어 젊은 감성의 F/W 상품을 공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브랜드 홍보모델인 ‘이정재’가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상품 설명회에 직접 참여해 제품을 상세히 살펴봄은 물론 전국 대리점주들에게 달라진 ‘남성 크로커다일’의 위상과 우수성을 역설했다.

남성 크로커다일 관계자는 “2016 F/W 상품 설명회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게 관심과 사랑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성원에 보답하고자 앞으로 더욱 좋은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남성 크로커다일은 자사몰인 디파몰을 7월 중 론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