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스피킹맥스 고객감사 Big 이벤트’는 스피킹맥스의 신규 TV광고 컨셉트인 “영어마비엔 스피킹맥스”를 주제로 진행된다. 스피킹맥스를 통한 영어마비 극복 계획과 가고 싶은 해외여행지를 댓글로 남기고 신규 TV광고 감상 및 SNS 공유하기로 손쉽게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최고의 영어마비 극복 계획을 작성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해외여행 왕복항공권이, 그 외에도 스타벅스 기프티콘, 스피킹맥스 1,000포인트 등 상품이 제공된다.
스터디맥스 심여린 대표는 “5년간 끊임없이 스피킹맥스를 애용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의 성원 덕분에 ’티몬 5년 연속 영어회화 판매 1위’를 기록한 만큼 앞으로도 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지제공=스터디맥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