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가 겨울한정 MD 2종을 출시하고 플래너 증정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요거프레소가 올 겨울 선보이는 ‘2017 요거프레소 플래너’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구성이 특징이다. 특히 가죽 느낌의 부드러운 재질의 표지와 180도로 펼칠 수 있는 양장제본으로 제작하여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 제공=요거프레소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컬러는 모던한 '화이트'와 어반 스타일의 '네이비 블루'의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다. 커버 앞면에는 요거프레소 심볼 컵을, 뒷면에는 요거프레소 시그니처 패턴을 음각으로 적용했다. 내지는 월간 플랜과 유/무선 노트로 심플하게 구성하여 실용성을 더했다. 가격은 15,000원이다.

플래너와 함께 ‘요거프레소 윈터머그’도 함께 선보였다.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컬러이며 세련된 무광 코팅이 특징이다. 가격은 8,000원.

플래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12월 31일까지 펼쳐진다. 요거프레소 시즌 음료인 청도 홍시 음료 2종(리얼홍시주스/리얼홍시라떼)과 크림 레어 라떼 3종(카페그린티/화이트돌체/토피넛쇼콜라) 중 3잔을 포함, 총 13잔의 음료를 구매한 고객에게 플래너를 무료 증정한다. 

일부 매장은 제외되며, 쿠폰 발행 매장에서만 스탬프 적립이 가능하다. 선착순 증정으로 매장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한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는 대표메뉴 메리시리즈를 더욱 강화한 ‘NEW 메리시리즈’ 3종을 신규 출시했다.

‘NEW 메리시리즈’는 기존의 베스트셀러 메뉴 ‘메리시리즈’의 맛과 비주얼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상단 토핑의 종류를 더욱 풍성하고 다채롭게 곁들였으며 하단부 음료에도 식감을 강화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 한 잔으로 다섯 가지 디저트를 즐길 수 있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