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이 지난 14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평가 대상식’에서 공연문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은 시상식에 참가한 지효석 KT&G 문화공헌부장(가운데)이 송영재 KCA한국소비자평가 회장으로부터 상패를 받고 있는 모습. /사진=KT&G
KT&G 상상마당이 ‘2016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도평가 대상식’에서 공연문화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14일 서울시청 태평홀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대상식’은 KCA한국소비자평가와 대한소비자협의회가 공동주최한 시상식으로 올 1~10월 각 산업별로 실시한 대한민국 소비자만족도평가인 KCSE(Korea Consumer Satisfaction Evaluation) 결과를 반영했다.
KT&G 상상마당은 공연 관객들로부터 높은 인지도와 함께 문화의 중심 홍대에서 대한민국 공연문화를 이끌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또 영화와 문화예술 교육 등 문화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보이고 있다는 점도 인정됐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지난 2007년 9월에 개관한 이래 예술인들에게는 창작활동 지원을 일반인들에게는 다양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011년 충청남도 논산, 2014년 강원도 춘천에 새로운 상상마당을 개관했고 총 3곳의 연간 방문객은 180만명에 달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