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레고코리아
‘40234 레고꼬꼬 한정팩’은 십이간지의 개념이 있는 아시아권 나라를 대상으로, 그 해의 상징이 되는 동물을 레고 제품으로 선보이는 시리즈의 일환이다. 작년에는 원숭이의 해를 기념해 ‘40207 원숭이의 해’ 제품이 출시된 바 있다.레고 설맞이 캠페인은 1월 4일부터 30일까지, 구매한 레고 제품의 인증샷을 해시태그(#레고꼬꼬)와 함께 개인 SNS(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2017년 새로 출시된 신제품일 경우,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당첨 발표는 레고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새해를 맞아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레고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선물하는 의미로 기획했다”며,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레고 놀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다양한 캠페인과 이벤트를 지속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