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쿠팡 @머니S MNB, 식품 유통 · 프랜차이즈 외식 & 유망 창업아이템의 모든 것
쿠팡은 잦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나빠지기 쉬운 건강 및 위생관리 상품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쿠팡은 이번 행사에서 총 17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공기청정기, 청소기, 먼지 방지 침구·커튼, 개인위생 제품, 공기정화식물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했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웰킵스 KF94 황사 방역용 마스크’의 쿠팡가는 25개입 기준 2만4000원대다. 일반필터에서는 걸러지지 않는 연기나 미세한 먼지를 걸러주는 3중 구조 초정전필터 ‘크리넥스 황사용 마스크 플러스’는 쿠팡가 17개입 기준 1만9000원대다. 양방향 2중 흡입으로 빠르게 공기를 정화하는 ‘위닉스 타워 XQ500 공기청정기’는 쿠팡가 47만9000원대다. 차량 내부 공기 정화를 도와주는 ‘에어비타 카비타3S 공기청정기 차량용’의 쿠팡가는 2만5000원대다.


매끈한 초극세사 원단으로 먼지나 피부각질이 잘 달라붙지 않는 침구세트 ‘누비지오 스완 토퍼세트’는 쿠팡에서 6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쉽게 분해되는 천연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거품타입 핸드워시 ‘메소드 미니 포밍 핸드워시 스트로베리’는 4000원대에, 언제 어디서나 물없이 간편하게 유해세균을 제거해주는 ‘크리넥스 안심 손소독제 겔’은 7000원대에 판매한다.

김선아 쿠팡 뷰티&HPC 그룹장은 “봄철 황사는 물론 연중 내내 발생하는 미세먼지로 인해 계절과 상관없이 관련용품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쿠팡은 고객들의 늘어나는 수요에 맞춰 앞으로도 다양한 황사 및 미세먼지 대비 용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