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올해 수익형부동산이 인기를 끌고 있다. 수익형부동산은 서울과 가깝고 단지 인근에 산업단지나 업무지구가 가까울수록 성공가능성이 높다.
‘광명 클래시아 오르세움’ 상가는 지하 5층~지상 15층 규모로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 508-4번지에 들어선다. 오피스텔 158실로 A~G타입의 다양한 호실과 판매시설 56개실을 공급할 예정이다.

또한 광명 KTX와 광명역 1호선, 내년 착공 예정인 신안산선, 월곶-판교 복선전철 4개의 초역세권에 위치해 교통편이 뛰어나다. 고속철도(셔틀전철)를 통해 가산, 구로, 광명, 등 서울과 수도권 진입도 수월하다. 승용차로 강남순환도시고속도로 이용 시 강남 양재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하며 광명-사당 셔틀버스가 운행돼 사당역까지 약 15분이면 도착한다.


특히 오는 9월 오픈 예정인 도심공항터미널은 인천공항과 김포공항까지 가지 않아도 미리 탑승수속을 할 수 있다. 사후면세점도 운영할 예정이다. 더불어 새물공원과 물왕저수지, 수리산공원, 서독산, 가학산동굴 등이 인접해 주말 가족나들이 등 유동인구가 붐빌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 광명역세권 개발지구 내에는 석수스마트타운과 광명국제디자인클러스터사업이 올해 준공 예정이다. 석수스마트타운은 의료와 IT관련 우량 중소기업 17개 업체가 입주할 예정이다. 약 7000명의 종사자가 근무하는 기아자동차 소하리공장이 인근에 있으며 CGV영화관과 국내 최대규모의 디자인 미술용품 원스톱마켓, 컨벤션센터도 들어설 예정이다. 광명 클래시아 오르세움 분양홍보관은 광명시 일직동 510-3번지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