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가 ‘바른휴가운동’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타큐슈, 비엔티안, 오사카, 괌을 여름철 바른휴가 추천지로 선정하고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른휴가운동은 올바른 휴가문화를 기업 내 정착시키고자 진에어가 진행하는 연중 캠페인이다. 진에어는 정기적으로 바른휴가 추천지를 선정해 다양한 항공 여행 상품을 판매하고 숙박권, 환율 우대, 현지 교통 카드, 각종 할인 쿠폰 등 실질적으로 유용한 여행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진에어는 여름철 바른휴가 추천지로 ▲배낭여행 성지로 불리는 비엔티안(라오스) ▲식도락의 천국 오사카 ▲가족 여행 최적의 여행지 괌 ▲최근 규슈지역 힐링 여행지로 뜨고 있는 기타큐슈를 선정했다.

바른휴가 추천지의 노선 별 왕복 총액 최저 운임은 금일 환율을 기준으로 ▲인천-기타큐슈 9만1200원 ▲부산-기타큐슈 8만6200원 ▲인천-비엔티안 25만4800원 ▲인천-오사카 15만8600원 ▲부산-오사카 12만3600원 ▲인천-괌 23만6600원 ▲부산-괌 25만1600원 등이다. 구매기간과 탑승기간은 노선별로 상이하다.


진에어는 바른휴가 추천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인천 및 부산-오사카 구매 고객에게 더페이스샵 선크림을 증정하고 인천 및 부산-괌 노선 구매 고객에게는 더페이스샵 닥터벨머 스킨케어 4종 키트를 증정한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으로 해당 항공권 구매 시 자동 응모되며 제품은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천 및 부산-기타큐슈 단독 노선 예매 고객 전원에게 공항 버스 무료 탑승권, 렌터카 및 포켓 와이파이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또한 기타큐슈 항공권 구매 후 회원 정보 업데이트를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진에어에서 제작한 한정판 동전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천-비엔티안 예매 고객에게는 현지 호텔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