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BANILA CO)가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Dear Hydration Deep Moisture Cream)’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혓다.
/사진=바닐라코

바닐라코는 지난해 하반기 메이크업 부스팅 크림인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이하 디어핑크)’에서 겨울철 더 깊은 보습감을 가진 신제품 출시에 대한 수요가 많아 이를 반영해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디어핑크’가 여름이나 초가을 지성, 복합성 피부 타입에 어울리는 제품이라면, ‘디어 하이드레이션 부스팅 크림’은 겨울철과 유수분이 모두 부족한 건성 피부 또는 복합성 피부 타입에 적합하다.

바닐라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Dear Hydration Deep Moisture Cream)’은 크기가 다른 3가지 히아루론산(프로액티브 히아루론-3)의 삼중 레이어링 보습으로 24시간이 지나도 건조함 없는 촉촉함을 자랑하는 강력한 보습 래스팅 효과를 선사하는 모이스처 크림으로 끈적이지 않고 피부 속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휘핑 크림 제형이다.


바닐라코 관계자는 “‘디어 하이드레이션 딥 모이스처 크림’은 겨울철 춥고 건조한 날씨로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각질 부각으로 화장이 쉽게 무너져 내리는 메이크업이 고민인 고객을 위해 탄생했다”며 “올 겨울 수분을 잃지 않는 보습부터 건강하고 예쁜 메이크업을 위한 피부 바탕 관리까지 빈틈없는 아름다움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