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푸리포 분짜 홈페이지 캡쳐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바푸리 포가 한국사람의 입맛에 맞게 변형을 시킨 '분짜'를 신메뉴로 출시했다.
'분짜'는 기존의 베트남쌀국수와는 다르 게 쌀국수와 숯불로 구워낸 돼지고기, 생채소를 새콤달콤하게 맛을 낸 차가운 느억맘 국물에 적셔 먹는 음식으로, 일본의 소바와 먹는 방법이 비슷한 베트남 대표음식 중 하나다. 

베트남쌀국수 전문점 바푸리포 관계자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분짜를 메뉴화 시켜 출시했다”라며, “신메뉴 개발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상승과 가맹점수 확장까지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저가형 메뉴를 운영과 동시에 바푸리포에서는 자동주문 시스템을 도입해 양과 질을 맞추고 있다.

베트남쌀국수는 웰빙음식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대중적으로 즐기는 메뉴로 자리를 잡고 있다.  바푸리포는 향이 진한 베트남쌀국수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개발을 했으며, 새로운 메뉴개발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다.

가맹점과 함께 하는 베트남쌀국수 프렌차이즈 “바푸리포”의 궁금증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가맹본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