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 남성용 홍삼화장품 ‘동인비 현’ 출시KGC인삼공사가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의 남성용 제품인 ‘동인비 현’ 4종을 선보인다.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이 제품은 홍삼 응축에너지가 남성의 메마른 피부를 뿌리 속부터 채워주는 피부 밸런스 스킨케어 라인으로 ‘현 수’, ‘현 유액’, ‘현 에센스’, ‘현 클렌징 폼’ 총 4가지로 구성됐다.
‘현 수’는 홍삼 응축수를 바탕으로 피부 건조함에 상쾌함을 불어주는 고보습 수이며 ‘현 유액’은 홍삼오일의 진한 텍스쳐가 풍부한 영양감을 전해주는 유액이다.
‘현 에센스’는 홍삼오일과 주름개선 성분이 피부의 탄탄함을 채워주고 피부 본연의 바탕을 환하게 해주는 리프팅 및 광채 피부 에센스이며 ‘현 클렌징 폼’은 홍삼 사포닌 성분의 미세거품 세안으로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 주는 보습 클렌저다.
‘동인비’의 모든 제품은 라운지1899, 백화점, 면세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풀무원
◆풀무원, ‘동물복지 목초란’ 출시풀무원이 농림축산식품부의 동물복지 인증을 받은 ‘동물복지 목초란’을 출시했다.
풀무원은 지난 2007년 동물복지 개념을 국내 최초로 식품사업에 도입하고 동물복지 달걀을 일부 판매해 왔으나 정부 인증을 받은 동물복지 달걀을 전국에 출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풀무원에 따르면 이 제품은 1㎡당 9마리 이하의 사육 기준을 적용하는 등 농림축산식품부가 제공하는 동물복지 산란계 인증 조건을 모두 충족한 농장에서 생산한 달걀이다.
‘동물복지 목초란’은 영양 균형이 잡힌 배합사료에 닭의 장내 유해균 억제를 위해 임상시험으로 검증된 목초액을 섞어서 건강하게 키운 닭에서 얻은 달걀이다. 안전성 확보를 위해 동물성 단백질 성분도 사료에 넣지 않고 항생제(산란촉진제)를 전혀 사용않은 친환경 안전 제품이다.
/사진=쎌바이오텍
◆쎌바이오텍, ‘듀오락츄어블 레이디’ 출시
쎌바이오텍이 ‘듀오락츄어블 레이디’를 새롭게 선보였다.
쎌바이오텍에 따르면 ‘듀오락츄어블 레이디’는 불규칙한 식습관이나 오랜 시간 앉아 있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한 직장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이다.
임산부용 듀오락맘스에 이어 쎌바이오텍이 내놓은 2번째 여성 전용 제품으로 바쁜 일상에서 하루 한번 여성들의 장 건강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듀오락츄어블 레이디’는 한국인 대상 인체시험 및 유전체 분석을 통해 안전성을 확인한 한국형 맞춤형 유산균이 사용됐다. 장까지 안전하게 살려 보내는 세계특허 5관왕 듀얼코팅 기술이 적용된 프로바이오틱스 6종이 함유돼 있다.
하루 기준 70억마리 이상이 투입 되었으며 자이리톨과 오렌지 분말을 사용해 여성들이 상큼한 맛을 느끼며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듀오락츄어블은 올리브영을 통해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사진=엔제리너스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엔제리너스, 싱글오리진 ‘콜롬비아 라 모렐리아’ 출시엔제리너스가 싱글오리진 커피 ‘콜롬비아 라 모렐리아’를 오는 4월30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엔제리너스에 따르면 이 제품은 혀끝에 맴도는 메이플시럽의 달콤함과 입안 가득 느껴지는 커피의 부드러운 상큼함이 매력적인 커피다.
특히 라 모렐리아 농장은 자연 친화적 농법으로 ‘유티지 서티파이드’ 인증을 받았으며 환경보호와 노동자의 안전까지 고려하며 생산하는 커피에 부여하는 ‘레인포레스트 얼라이언스’ 인증을 받은 착한 농장이다.
‘콜롬비아 라 모렐리아’는 엔제리너스 바리스타가 제조하는 아메리카노, 아메리치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총 4종으로 운영되며 매장 밖에서도 커피의 신선함을 즐길 수 있는 드립백과 원두도 함께 선보인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