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디즈니홈 컬렉션’은 클래식 디즈니, 스타워즈, 마블, 픽사 등 디즈니가 보유한 다양한 콘텐츠를 주방용품, 홈 인테리어 제품, 가전제품에 적용한 엔터테이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지난해 첫선을 보였다.
‘디즈니홈 컬렉션’은 2018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주제인 '따로 또 같이, 생활을 잇다! 커넥티드 홈(Connected Home)'에 맞춰 일상 생활에 즐거움과 활력을 전해줄 감성브랜드 텐바이텐, ‘마블 공기청정기’로 유명한 에어텍, 소프시스 가구, 인하우스 침구 등 총 18개 라이센시 브랜드의 디즈니 테마 제품을 소개,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디즈니홈 컬렉션’은 방문객들에게 전시 제품 관람부터 구매, 배송까지 한번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쇼핑 익스피리언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부스에 마련된 디즈니 티켓에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의 바코드를 붙여 현장에서 결제하면 이후 자택으로 바로 상품이 배송되는 간편 시스템으로,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홈 인테리어 아이디어는 물론,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디즈니코리아 관계자는 “지난해 런칭 후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디즈니홈 컬렉션’이 올해 더욱 다양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돌아왔다”며 “디즈니홈 컬렉션 제품을 통해 많은 분들이 일상 생활 곳곳에서 찾을 수 있는 홈 인테리어의 즐거움을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디즈니코리아는 디즈니홈 컬렉션 관련 텐바이텐 사전 온라인 할인 기획전, 럭키백 프로모션 등 다양한 온ㆍ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