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서민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 오픈을 기념해 대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기존 적금상품 중 웰뱅으로 가입할 수 있는 'm정기적금‘ 및 ’웰컴(WELCOME) 체크플러스2 m 정기적금‘을 12개월 이상 계약하면 우대금리 연 0.3%를 제공한다. '웰컴 체크플러스2 m 정기적금'의 경우 만기 24개월로 가입하면 최대 연 4.3%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스탬프투어 이벤트도 준비됐다. 6자리 인증번호만으로 300만원까지 송금가능한 간편이체나 실시간으로 매출확인이 가능한 사업자매출조회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또 7개 이상의 스탬프를 모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6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상품권(1명)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명) ▲50만원 상당의 호텔숙박권(6명) ▲1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1000명) 등을 제공한다.
이밖에 스마트교통카드를 발급받으면 선착순 2000명에게 2000원을 무료로 충전해준다. 교통카드 캐시백 이벤트는 다음달 13일까지, 나머지 이벤트는 오는 6월22일까지 진행한다.
웰뱅은 저축은행업계 최초로 풀뱅킹서비스와 생활편의기능을 결합한 플랫폼이다. 웰컴저축은행의 모바일 서비스를 하나로 통합했으며 공인인증서없이 패턴이나 지문으로 인증해 6자리 인증번호만으로 비대면계좌 개설, 예적금 가입, 비대면 대출 등의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 및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내려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뱅은 서민과 자영업자등 우리 주변의 보통 사람들을 위한 디지털금융플랫폼”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