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은 경기불황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물가부담을 고려해 대표 디저트 상품인 소프트크림을 가격을 낮춰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소프트크림 밀크의 콘, 점보컵의 가격을 25% 낮춰 콘과 컵은 1,500원, 점보컵은 2,000원에 판매한다.
/ 미니스톱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새롭게 출시하는 ‘소프트크림 밀크’는 파스퇴르의 원유를 50% 이상 함유했을 뿐 아니라 유지방 함량이 기존 소프트크림보다 높은 약 6% 수준으로 더욱 진하고 풍부해진 우유 맛을 느낄 수 있다.
미니스톱 콜드디저트ㆍ커피 팀 박상환MD는 “소프트크림 밀크는 사계절 꾸준하게 고객들의 지지를 받는 상품”이라며 “맛과 풍미는 높이면서 가격은 낮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