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미니스톱(대표이사 심관섭)이 유지방함량은 늘리고 가격을 낮춘 소프트크림 밀크를 새롭게 리뉴얼해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경기불황으로 인한 소비자들의 물가부담을 고려해 대표 디저트 상품인 소프트크림을 가격을 낮춰 새롭게 출시했다. 기존 소프트크림 밀크의 콘, 점보컵의 가격을 25% 낮춰 콘과 컵은 1,500원, 점보컵은 2,000원에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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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롭게 출시하는 ‘소프트크림 밀크’는 파스퇴르의 원유를 50% 이상 함유했을 뿐 아니라 유지방 함량이 기존 소프트크림보다 높은 약 6% 수준으로 더욱 진하고 풍부해진 우유 맛을 느낄 수 있다.
미니스톱 콜드디저트ㆍ커피 팀 박상환MD는 “소프트크림 밀크는 사계절 꾸준하게 고객들의 지지를 받는 상품”이라며 “맛과 풍미는 높이면서 가격은 낮춰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