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추석을 맞아 9월 3일부터 26일까지 자사 프리미엄 신선과일 전문몰 ‘돌 마켓’에서 특별 과일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돌 코리아가 준비한 4종의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열대과일로 다양하게 구성된 ‘풍성과일 선물세트’ 3종, ▲인기 과일로 구성된 가성비 좋은 ‘실속과일 선물세트’ 1종이 있다.


풍성과일 선물세트 3종은 돌 코리아에서 엄선한 고품질 바나나, 파인애플, 용과, 자몽, 파파야, 오렌지, 아보카도 등으로 알차게 구성돼, 종류에 따라 3만원, 4만원, 5만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 돌 코리아 제공 @머니S MNB, 식품 외식 유통 · 프랜차이즈 가맹 & 유망 창업 아이템의 모든 것

실속과일 선물세트 1종은 돌 코리아 인기 상품인 바나나와 파인애플, 그리고 용과, 자몽, 오렌지까지 포함돼 가성비 좋은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추석 선물세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바나나를 신선하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노란색 바나나 케이스를 함께 증정한다.

한편,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해 기간 내 20만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하며, 10세트 이상 구매 시 보다 편리한 주문서 양식을 통해 배송 신청 가능하다. 또한, 배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어 보다 다양한 고객 니즈를 충족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돌 코리아 관계자는 “매년 명절 고객들의 호응을 얻어온 돌 과일 선물세트로, 이번 추석에도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가족 및 지인들에게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한가위가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돌 코리아에서 준비한 추석 과일 선물세트 판매 기획전은 9월 26일까지 돌 마켓에서 진행되며, 준비 수량 소진 또는 택배사 배송일정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