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네트웍스
‘모빌리티’와 ‘홈케어’를 미래 핵심사업으로 삼고 고객중심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SK네트웍스가 고객들에게 모빌리티분야 국내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 Most 카드’를 우리카드와 함께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SK네트웍스에 따르면 ‘우리 Most 카드’는 운전자들의 풍요로운 자동차생활에 특화된 카드다. 자동차 운행·관리에 직접 필요한 주유·주차·세차·정비·엔진오일 및 타이어 교환·긴급출동 등 서비스 외에도 영화·놀이공원·호텔 할인 등 자동차를 활용한 풍요로운 생활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담았다.

이 카드는 ▲주유 할인(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 ℓ당 최대 200원) ▲주차 할인(건당 2000원) ▲무료세차(연 8회) ▲긴급출동(연 1회) ▲SK렌터카 무료렌털 (1일 이용권 2매) ▲캡슐호텔 다락휴 무료이용권(6시간 1매) ▲인천공항 마티나라운지 무료이용권(1회) ▲정비 할인(20~30%) ▲엔진오일 할인(3만원·2만원 각 1회) ▲타이어 할인(직도입 10% 추가할인) ▲워커힐호텔 할인(식음료 10% ) 등을 제공한다.


연회비는 1만9000원으로 제공되는 카드 부가서비스 및 클럽모스트 멤버십서비스를 통해 연회비 이상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게 SK네트웍스 측의 설명이다. 카드신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BC카드 홈페이지, Most 애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다.

SK네트웍스와 BC카드는 지난 5월 모빌리티 업종서비스 제휴를 추진했다. Most의 모든 혜택을 기본으로 탑재하고 Most서비스에서 제공치 않았던 모빌리티 관련 추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제휴서비스를 연내에 선보일 예정이라고 당시 밝힌 바 있으며 5개월간의 준비기간을 거쳐 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38년 이상의 에너지 마케팅 유통 역량과 20년 이상의 자동차 종합관리 노하우를 보유한 SK네트웍스의 국내 최초 모빌리티 통합멤버십서비스인 Most와 국내 신용카드 업계 선두기업들의 서비스가 만난 ‘우리 Most카드’는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이란 평가를 받고 있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우리 Most카드’는 모빌리티 관련 업계 최고의 서비스를 집대성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들께 모빌리티 관련 국내 최고의 혜택을 지속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