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캠퍼스는 뷰티 마케팅과 홍보 커뮤니케이션을 경험해볼 수 있는 록시땅의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으로 2017년에 시작되어 3년째 예비 뷰티 마케터들을 양성하고 있다. 시어캠퍼스에 선정된 대학생들은 브랜드 마케팅 관련 미션을 수행하면서 록시땅의 베스트셀러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시어캠퍼스는 평소 뷰티 분야에 관심이 많고 외국계 코스메틱 브랜드 실무를 경험해보고 싶었던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 마감은 6월 6일이며 이후 면접을 거쳐 총 40명을 선발, 6월 18일에 합격자 발표를 진행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시어캠퍼스 6기는 6월 20일부터 2019년 9월 10일까지 약 3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활동 종료 후에는 수료증과 활동증명서가 발급되며 우수 활동 팀에게는 약 50만 원 상당의 록시땅 제품이 제공된다. 또한 개인 우수자에게는 록시땅 코리아의 마케팅팀 인턴십 기회가 주어진다.
록시땅 코리아 관계자는 “실제 브랜드 마케팅 전략을 바탕으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서 실무에 근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시어캠퍼스는 뷰티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대학생들에게 아주 좋은 경험이 될 수 있다”라며 “미래의 뷰티 마케터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뷰티 업계의 생생한 실무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