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m유학센터가 직장인을 위한 어학연수 프로그램인 ‘직장인 어학연수’ 상품을 공개하고 7월 한 달 간 학비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edm유학센터
edm유학센터의 ‘직장인 어학연수’ 상품은 회사를 다니면서 장기 여행이나 어학연수, 영어공부는 엄두도 못 냈던 직장인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휴가기간을 활용해 여행과 어학연수를 함께하는 단기 어학연수부터, 이직이나 휴직 기간을 활용한 1년 이상의 휴직 어학연수까지 다양하다.
특히, 여름휴가, 명절 단기 연휴, 이직 전 휴직기를 활용해 여행과 어학연수가 가능한 ‘단기여행&연수’ 프로그램은 관광비자로 가벼운 여행과 일상 영어, 비즈니스 영어 학습을 함께할 수 잇는 것이 특징이다. 1주 여행과 최소 2주~22주의 어학연수 코스가 결합돼 있으며 일반 영어과정, 집중 영어과정, 비즈니스 영어과정, 30대 이상 영어과정 중 원하는 수업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공무원이나 장기 휴직제도가 있는 직장인들을 위한 ‘워라밸 휴직연수’ 상품도 눈에 띈다. 미국, 캐나다, 영국, 호주, 아일랜드, 뉴질랜드 등에서 최대 1년간 여행과 영어학습을 병행할 수 있다. 8개월 장기 영어과정, 1년 대학교 부설 어학원 영어 과정, 2개국 연계 연수 과정 등으로 자신의 실력에 맞는 수업을 듣고 해외 생활은 물론, 유학 등 새로운 삶의 방향까지 모색할 수 있다.


edm유학센터 서동성 대표는 “과거 대학생들의 전유물로 여겨졌던 ‘어학연수’가 자기계발을 중시하는 문화를 바탕으로 직장인, 일반인 대상으로 확장되면서, edm유학센터만의 노하우를 담은 ‘직장인 어학연수’ 상품을 준비하게 됐다”면서 “7월 한 달 동안 학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어학연수를 꿈꿔온 직장인이라면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어학연수 상품을 확인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edm유학센터는 7월 한 달 간 직장인 어학연수 상품을 등록하는 분들을 위해 학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31일(수)까지 24주, 36주 이상 어학연수를 등록할 경우 학비를 할인해 주는 한정 행사로, 어학연수 비용 부담은 덜고 만족도는 높일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edm유학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