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래쉬가드. /사진=안다르 제공

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오늘(17일) 단 하루, 래쉬가드 20% 할인 프로모션과 신제품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안다르는 공식몰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래쉬가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썸머 스페셜 쿠폰 이벤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쿠폰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안다르 래쉬가드’ 검색 후 ‘쿠폰 즉시발급’ 배너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쿠폰 적용 시 안다르 래쉬가드를 최대 5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20% 할인 쿠폰과 함께 3개월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에겐 적립금 3000원의 보너스 쿠폰도 증정된다.

쿠폰 발급 기간은 오는 18일 오전 9시59분까지고, 쿠폰 유효기간은 오는 19일 밤 11시59분까지다.

아울러 안다르는 상하의 총 4종의 신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썸머 페스티벌 타임세일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내일(18일) 오전 10시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선착순과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신규 가입 후 앱 다운 시 레깅스를 한 장에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신애련 안다르 대표는 “안다르의 래쉬가드는 안다르의 시그니처 기술력은 물론 트렌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구성돼 올 여름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안다르의 썸머 페스티벌 이벤트를 통해 본인에게 꼭 맞는 래쉬가드부터 신상 4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