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린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뉴욕의 감성을 담은 2019 FALL-WINTER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ALL-NEW CARLYN 이라는 콘셉트로 칼린의 탄생 도시인 뉴욕과 스테디셀러 아이템 'HESTER' 헤스터의 탄생 거리를 기반으로, 모던함과 예술적이고 세련된 감각, 고급스러움을 현대적 감성으로 재해석했다.

2019 F/W 라인은 칼린의 기본적인 IDENTITY인 ‘TIMELESS BAG’을 기반으로 요즘 트랜드인 ‘NEWTRO’함을 믹스하여 감성적이면서도 시간이 지나도 유행을 타지 않는 실용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칼린

NEW YORK, HESTER, VALUE, MODERN의 콘셉트로 하며 칼린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HESTER' 헤스터, 'NOUVEOU' 누보, 'MODE' 모드를 비롯하여 19 F/W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뉴욕의 각 스트릿의 이름을 딴 'MADISON' 메디슨, 'HUDSON' 허드슨, 'UNION' 유니온, 'GRAMERCY' 그래머시, 'SOHO' 소호, 'NOLITA' 노리타 까지의 라인들을 각 콘셉트별 화보 속에 담았다.
한편 칼린의 19FW 시즌 제품은 칼린의 온라인 공식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