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준코스메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제이준코스메틱이 지역 청소년 및 다둥이 가정을 위한 '2019 KSPO 레저스포츠 가족캠프'에 약 2500만원 상당의 자사 화장품을 후원했다고 밝혔다.
후원 물품은 ‘닥터제이준 소스큐어 아쿠아 쉴드 선 크림’ 및 ’닥터제이준 메가 브라이트 프로그램 유브이 선 스틱’, ‘블랙 물광 선 스프레이’ 등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선 케어 제품 3종을 비롯하여, 자사 대표 마스크팩 라인 중 피부 수분 공급과 미백 케어를 돕는 ‘퍼플 프레그런스 마스크’와 수분 진정 케어를 돕는 ‘판테놀라 솔루션 마스크’ 2종으로 총 5품목이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주관하는 'KSPO 레저스포츠 가족캠프'는 레저스포츠 활동을 즐기기 어려운 지역아동센터 청소년 및 다둥이 가정 등 보다 많은 국민에게 다양한 레저 스포츠 체험과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6년부터 열리고 있는 가족 힐링·소통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8월 말까지 총 7회에 걸쳐서 각 2박 3일씩 진행되며, 레저스포츠 체험 프로그램, 가족 힐링 프로그램, 역사문화탐방 등 각 지역의 특화된 레저 및 문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제이준코스메틱 관계자는 “지역 이웃을 위한 뜻 깊은 행사에 자사 제품을 통한 의미 있는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름다움을 위한 책임’이라는 제이준코스메틱의 슬로건처럼, 앞으로 지역 사회와 공동체 등 도움이 필요한 곳에 함께 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