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가리 퍼퓸
이번 크리스마스 키트는 시즌한정으로 선보이며 연말연시 선물하기 좋은 스페셜한 패키지 디자인과 다양한 가격대의 알찬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다.
섬세한 로즈 향의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 파우치 키트', 깨끗하고 순수한 연꽃의 향기를 연상케 하는 '옴니아크리스탈린 크리스마스 키트'를 비롯해 베스트셀러인 '아메시스트파우치 키트', '쁘띠마망 키트'까지 총 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로즈 골데아 블러썸 딜라이트크리스마스 파우치 키트>는 소녀의 끝자락에서 여인이 되는 모습을 향으로 담아낸 제품으로 정품 75ml와 함께 15ml 미니어쳐,특별 파우치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옴니아크리스탈린 크리스마스 키트'와 '아메시스트 파우치키트', '쁘띠마망 키트'는 향수와 같은 라인의 바디라인 미니어쳐 등이 추가로 증정된다.
불가리 관계자는 “다가오는연말에 소중한 사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분들에게 불가리 크리스마스 키트를 추천한다. 기존 베스트셀러뿐만아니라 신제품 향수도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대 또한 8만원대부터 16만원대까지다양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의 선택의 폭도 넓혔다”라고 말했다.
한편 불가리 퍼퓸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키트는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불가리 퍼퓸 매장에서 판매한다.
<저작권자 © ‘재테크 경제주간지’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